사회활동

아이젠뉴스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고정용 동문 발전기금 2억 약정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3-09-15 11:14:01

29일(화) 충북 음성 감곡C.C, 동문 170여명 참석해 우의 다져
고정용 동문(경제학과 77학번,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 발전기금 2억 원 약정


모교 총동창회(회장 이상배)가 주관한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가 29일(화) 충북 음성 감곡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 24회를 맞이하는 골프대회에는 동문 170여명이 참여해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우며 동문간의 친목과 우의를 다졌다.

△ 29일(화) 충북 음성 감곡C.C에서 열린「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단체 사진

 

△ 고정용 동문(왼쪽)이 신임 안순철 총장에게 대학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2억 원을 약정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문 사회의 의미있는 발전기금 기탁도 이어졌다. 난임 치료제 전문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고정용 동문(경제학과 77학번,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은 대학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2억 원을 약정했다.

고 동문은 “모교가 새로운 대학 교육의 비전을 제시하고, 사회 곳곳에서 활약하는 동문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안순철 총장은 대학발전을 위한 전략사업 및 장학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상배 총동창회장(왼쪽 네번째)이 허영구 동문(왼쪽 두번째)과 고정용 동문(왼쪽 세번째)에게 감사패를 주고 기념촬영을 했다.

이상배 총동창회장은 “모교의 근황과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며 동문 간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향후 총동창회는 신임 안순철 총장과 함께 23만 단국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활력있는 동문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배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허영구 ㈜네오바이오텍 대표이사,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이사, 이원응 양지세무법인 대표, 이두식 메디톡스 부사장, 엄재열 진원피엔씨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안응모·윤석기 전 총동창회장도 행사에 참여해 동문들을 격려했다.

대학에서도 동문 골프대회를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안순철 총장을 비롯해 방장식 법인 상임이사. 차병권 법인 사무처장, 김재일 대외부총장, 남재걸 대외협력처장, 정기문 총무인사처장 등이 참석했다.

안순철 총장은 “개교 80주년을 앞두고 모교의 새로운 도약 앞에 동문 총장으로 임기를 시작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모교가 명문사학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23만 동문 여러분이 힘차게 성원해 달라”고 전했다.

 

단국대학교 바로가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