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활동

아이젠뉴스

아이젠파마코리아, 난임가족의 날 후원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1-17 13:45:50

 

 

제 8회 난임 가족의 날 행사가 열린 지난 11일, ㈜아이젠파마코리아(대표 고정용)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사)한국난임가족연합회(회장 박춘선)와 난임부부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매년 1,000만원을 후원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매년 11월 11일은 아이소망 부부가 자녀 둘 낳기 생명사랑을 응원하는 날로 ‘난임가족의 날’ 행사는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하며, 한국보건정책연구원 등 정부 관계자, 난임 가족과 후원 기업, 병의원 관계자 100명이 방역지침을 준수, 함께하여 ‘21년 한 해를 격려하고 ‘22년 다가올 해에 난임 극복을 모두가 함께 응원하는 통합의 장으로 더욱 의미 깊게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는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남인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정운천 국민의힘 국회의원, 권덕철 보건복지부 장관이 난임가족의 날을 기념하는 축사를 전하는 것을 시작으로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에 성공한 난임극복성공수기 당선자와 보듬이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난임병원, 기업을 시상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사)난임가족연합회가 이러한 난임지원 사업을 더욱 더 확장,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이를 지원하는 ㈜아이젠파마코리아의 후원협약 체결은 따라서 더욱 빛이 났던 자리였다고 한다.

 

㈜아이젠파마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회사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 가치 “Society’s Happiness”를 부단히 시행하고 있다. 각 NGO 및 후원단체를 통해 전세계 열악한 지역(캄보디아, 에티오피아 등)의 아기와 엄마 살리기, 어린이센터 및 아이젠스쿨 설립을 진행하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나 이번 (사)난임가족연합회와의 후원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난임 부부의 성공적이고 안전한 임신에도 함께 응원하겠다는 단호한 의지를 보여줬다.

 

메디파나 기사 바로가기

베이비뉴스 기사 바로가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